블로그 이미지
캐나다 비씨주 빅토리아에서 일어나는 일상적이고 소소한 이야기들과 여행 이야기들을 따뜻한 마음으로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소영선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나는 빅토리아에 이사 오기 전부터 <혼비 아일랜드...Hornby Island>가 가고 싶었다.

 

이곳으로 이사 온지 6년만에 오늘 혼비 아일랜드를 다녀왔다.

 

사실 이 섬만 가고 싶었던 것은 아니다.  벤쿠버와 빅토리아 사이에 있는 수많은 섬들을 가능하면 많이 다녀보리라 결심하고 이곳으로 이사 왔다..

 

시드니에서 출발하는 솔트 스프링 섬, 팬더섬, 슈메이너스에서 출발하는 Thetis섬, 나나이모에서 출발하는 가브리올라 섬은 그동안 다녀온 섬들이다.

 

혼비아일랜드는 팍스빌 윗쪽에 있는 버클리 베이에서 출발해서 덴만섬까지 가서 덴만섬에서 혼비섬으로 가는 패리를 한 번 더 타야 갈 수 있는 곳이다.

 

혹시 이곳을 여행하려는 계획을 가지신 분들을 위해서 구굴지도 파일을 아래에 올려 놓았다.

 

혼비 아일랜드 여행 지도1.docx

혼비 아일랜드 여행 지도2.docx

 

 

빅토리아에서 버클리 베이(Buckley Bay)까지 가려면 약 2시간에서 2시간 30분정도 걸리고 베클리 베이에서 덴만 아일랜드 웨스트 훼리 터미날까지는 훼리를 타고 약 15분정도 걸리고 덴만 아일랜드 웨스트에서 이스트까지는 차로 약 15분정도 운전하면 갈 수 있다.

 

덴만 아일랜드에서 혼비 아일랜드까지는 훼리로 약 20분 정도 걸린다.

 

좀 복잡해 보이지만 빅토리아에서 혼비 아일랜드까지는 약 3시간 에서 3시간 30분정도, 버클리 베이에서 혼비 아일랜드까지는 약 1시간 걸린다고 보면 된다.

 

요금은 버클리 베이에서 혼비 아일랜드까지 간다고 말하면 훼리 2번 타는 값을 한꺼번에 지불할 수 있고 그 요금은 왕복 요금이다..그러니까 올때는 그냥 나오면 된다.

 

차를 가지고 2명이 다녀올 경우 버클리 베이에서 혼비 아일랜드까지 왕복 요금이 약 90불정도 든다.

 

버클리 베이에 있는 작은 휴식처

 

 

버클리 베이에서 덴만 아일랜드 가려고 기다리는 차들...

 

 

덴만 아일랜드는 버클리 베이에서  바로 보이는 섬이다..

 

덴만 아일랜드 서쪽 훼리 터미날에서 내려서 동쪽으로 15분정도 운전해서 가면 혼비 아일랜드로 가는 훼리를 탈 수 있는 선착장이 나온다.

그 선착장 바로 앞에 있는 아이스크림 트레일러..

여름에만 여는지 아직 안 열었는데, 이 트레일러를 장식해 놓은 것이 좀 예술적이라 한컷 찍어 보았다.

 

 

덴만 아일랜드 동쪽에서 혼비 아일랜드로 가려고 기다리는 차들..

 

 

 

덴만 아일랜드에서 혼비 아일랜드까지도 아주 가까와서

선착장이 이렇게 바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