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캐나다 비씨주 빅토리아에서 일어나는 일상적이고 소소한 이야기들과 여행 이야기들을 따뜻한 마음으로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소영선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마우이섬의 콘도

2018. 1. 7. 16:11 | Posted by 소영선

오아후에서 비행기를 타고 45분쯤후에 마우이섬에 도착했다.

이곳에서는 5박6일동안 차를 렌트했다.

마우이는 오아후처럼 교통이 편리하지 않기 때문에 있는동안 내내 차를 렌트하는것이 좋을거 같다는 생각을 했다.

게다가 우리가 렌트한 콘도에 우리를 위한 파킹스팟도 두개나 쓸수 있게 되어 있었다. 물론 우리는 하나면 충분하지만...


마우이콘도는 오아후보다 조금 더 주고 렌트를 했다.

콘도에 들어간 순간 주인이 참 꼼꼼하게 모든걸

정말 모든걸 모두 준비해 놓았다.


피크닉가방, 비치의자, 비치파라솔, 밥싸가지고 가라고 플라스틱통까지 싸이즈별로 모두 준비가 되어 있었다.

와!!.. 우리는 감동받았다.


주인 제라미는 미국본토에 사는데, 마우이에서 2007년에 결혼하고, 매년 마우이로 휴가를 오다가 2012년 콘도를 하나 마련해서 렌트를 시작하고 2016년에 또하나를 사서 지금은 2개를 운영하고 있다.


물론 자기직업은 따로 있고, 렌트전문회사에 운영을 맡기고 있다.

그런데 그 렌트전문회사도 정말 프로페셔널하게 운영을 해서

우리는 또 한번 감동받았다.


매일 메일 보내서 뭐 필요한게 없는지, 불편한게 없는지 물어보고, 궁금한게 있어서 메일 보내면 밤이고 낮이고 바로 답을 해 준다

(24시간 메니지먼트)


마지막날 11시에 체크아웃을 해야 하는데, 혹시 한두시간 더 사용할수 있는지 물어보니, 다음 올사람을 체크한후 3시에 체크아웃해도 되니 편안하게 사용하고 가라고 메일이 와서 ,

마지막날 몰로키니섬으로 스노클링 갔다가 콘도에 와서 샤워하고, 밥해먹고 밥까지 싸가지고 여유롭게 나왔다.


우리는 이 콘도에서 내집같이 편안하게 지내다 왔다.


나온후 리뷰를 써주고 별 5개를 줬더니,

주인도 손님을 평가하는 평가서가 있어서, 다음에 렌트할때 내가 쉽게 렌트할수 있도록 나에게 후한 점수를 줬다.

(손님평가서는 주인들만 볼 수 있는거 같다)


전체적으로 5 star

깨끗이 사용한 정도 5 star

콘도룰을 잘 지킨정도 5 star

의사소통정도 5 star.


주인도 손님을 평가해서 후에 이 사이트를 통해서 다른곳 렌트할때, 주인이 나에게 그 콘도를 빌려줄지 안 줄지를 결정한다는걸

이걸 통해서 알았다...

나는 <VRBO>싸이트를 이용했다.


어디가든 잘 해야 하는구나...

아무리 돈이 있어도 제대로 행동하지 않으면 콘도

얻기 힘들겠구나 싶었다...


내가 써준 리뷰

Great stay, would recommend!

  • 5 of 5

We stayed here Dec/29 - Jan/03/2018.

We were very happy.

Condo was very nice and clean.

They had everything that we needed including books, maps and information about Maui.

The management company, Sunny Maui Vacation, is friendly, professional and reply quickly to emails. They were especially helpful and accommodating. Would definitely recommend, make sure to book in advance.


마우이섬과 오아후섬 어디를 가나 닭이

어디든 맘대로 돌아다닌다.

가끔 차에 치면 어쩌나 하는 생각이 들때도 있다.


크리스마스때 화분으로 잠깐 보다가

잘 관리하지 못해서 주로 죽여서 버리는 포인세티아가

이곳에서는 큰 나무로 어디서나 자라고 있어서 나는 무척 신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