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캐나다 비씨주 빅토리아에서 일어나는 일상적이고 소소한 이야기들과 여행 이야기들을 따뜻한 마음으로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소영선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창세로부터 그의 보이지 아니하는 것들 곧 그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이 그가 만드신 만물에 분명히 보여 알려졌나니 그러므로 그들이 핑계치 못할지니라..

로마서 1장 20절


창조주의 창의력이 자연의 여러곳에 잘 나타나 있는것 중에

이곳 아마죤 방문에서는 식물에 나타난 창조주의 창의력에

감탄을 했다.


이 식물 줄기에 분홍색 구슬같은 것이 달려 있다.

창조주의  귀여운 아이디어!!


이 꽃 잎사귀에  흰색 점이 박혀 있다.

남편이 제일 감탄한 식물이다.

어떻게 잎에 이런 흰점을 찍을 생각을 하셨을까? 라고

그의 기발한 생각에 신기해 했다.


줄기에 이런 솜털이 나있고,

줄이 쭉 하나 내려와서 이런 조롱조롱 꽃이 달려 있다.

창조주는 유머스러우신분임을 이 식물을 통해서

생각하게 되었다.



주황색 줄기의  초록 열매.


보라색 나비가 날아다니는것 같은 덩쿨꽃




<피쳐 식물..주전자 식물>

이 식물은 내가 좋아하는 식물인데,

구하기도 어려울뿐만 아니라 습도나 온도유지가 어려워서

키우기 어려운 식물이라 나에게는 그림의 떡인 식물이었는데,

이곳에 어찌나 많은지...

게다가 줄기와 줄기가 땅으로 연결되어서 이렇게 주전자 모양의 열매들이 땅에서 자라는걸 나는 처음 보았다.

이렇게 달려서 사는데,

가만히 들여다보면,

잎사귀 끝에서 가느다란 줄기가 나와서 이런 신기한 주전자 모양의

꽃이 핀다..

창조주는 유머스러울뿐만 아니라

기발한 아이디어의 창고이신 분...